독일 폭스바겐이 새로운 소형차 UP를 발매했다. 유럽에서는 2011년 12월에 3 DOOR차를 투입했다. 신설계 파워 트레인, 플랫폼에 의해 뛰어난 승차감, 조종 안정성을 실현해 , 내장의 질감도 높다. 신개발의 3기 통 가솔린 엔진을 가로 장착하고, 전후 서스펜션은 STRUT 식과 트윈 빔식의 조합으로 플랫폼은 표준 적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돌길이나 산길에서 부드러운 핸들링과 클래스를 뛰어넘는 승차감을 자랑한다. 차량 치수는 전체 길이 3540x 전체 폭 1641x 전체 높이 147mm이다. 휠베이스는 2420mm로 이전의 up보다 전체 길이가 15mm 짧아 졌다. 거주 공간, 화물용량이 모두 늘어났다. 내장은 심플하지만, 초대 비틀 시대의 배 커제 라디오를 디자인 모티브 한 오디오로 세련된 멋을 연출하였다. 폭스바겐의 연구 개발 담당 이상인 박사는 높은 완성도를 실현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구상부터 시작, 개발, 양산에 이르기까지 선두 지화 한 점과 엔진 및 변속기, 새시, 바디, 운전과 관련해서 진두지휘하였다. 그 후 ff차로 방향 전화하게 된다. 엔진 변속기가 전용이 되는 rr 차는 코스트가 높아져 그 부분이 싫었기 때문이다. 한편 기존의 폴로 등의 부품 유용도 오히려 비싸진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중요한 것은 mqb이다. mqb는 차량 사이즈마다 플랫폼 전개를 뛰어넘는 모듈화로 다양한 종류의 가로 장착 엔진 차 군을 효율적으로 개발 생산하는 것으로 공통화로 코스트를 크게 내릴 수 있다. 폭스바겐 up는 mqb 전용의 신엔진 ea211형 가운데 배기량 1.0l의 dohc 밸브 직렬 기통 엔진을 후방 배기가 되도록 가로 장착한다. 포터 분사를 채용해 캠 쉐프트 구동에 톱니 부착 벨트를 사용했다.
캠 쉐프트에는 축에 캠의 돌기 부분을 소결 해서 조립한 조립식 캠을 채용했다. 베어링을 소경 화해, 경량화하면서 마찰 저항을 절감할 수 있어, 작동각의 정밀도도 높일 수 있다. 조립은 캠 모듈에 가열함 캠과 풀리를 세트로 해 두어 캠 축을 끼워 넣어 일체화 한다. 캠이 차워지면 축과 완전히 결합하지만, 조립된 모듈은 분해할수 없다. 부하가 큰 크랭크 풀리측의 제 1베어링에는 볼베어링을 사용한다. 신기구는 co2배출량을 1.5g/km 절감 할 수 있었다. 롤러 follower 개입시켜 작동하는 흡개기 밸브의 끼우는 각은 흡기 21도 배기 22.4도로 현재의 주류인 20~30도에 비해 크다. 실런더 블랙은 알루미늄 합금의 고압 다이캐스팅으로 주조한다. 단조 크랭크는 6개의 카운터 웨잇을 가져 주축수의 지름을 커넥팅로드와 같은 수준으로 가늘게 하고 마찰을 줄였다. 엔진의 질량은 69kg으로 매우 가볍다.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최대 토크가 44kw 95Nm의 2종류가 있으며, 이밖에 50kW 90NM의 CNG 엔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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